연말 홈파티에는 'P.A.R.T.Y'면 준비 끝
연말 홈파티에는 'P.A.R.T.Y'면 준비 끝
  • 이상민 에디터
  • 승인 2017.12.21 10:59
  • 조회수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송년회가 한창인 가운데, 최근에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로 인해 송년 모임을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족’이 증가하고 있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연말 홈파티 음식을 준비하기 위한 다섯 가지  준비 키워드 ‘P.A.R.T.Y’를 소개한다.


 ‘P’ork – 3분만에 연출하는 레스토랑급 메인 요리

연말 파티에서 빠져선 안 될 단골 손님은 바로 ‘육류 요리’다. 하지만 핏물 및 잡내 제거 등 손질 과정이 번거롭다. 이때 도드람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한 ‘도드람 바베큐 폭립’을 꺼내보자. 전자레인지에 3분만 가열하면 국내산 돼지 등갈비로 만든 폭립이 완성돼 간편하다. 또한, 부드러운 살코기와 부드러운 양념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A’lcohol – 알코올과 무드등으로 분위기 UP

적당한 알코올은 연말 파티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한다. 이번 연말 파티에는 소주와 맥주대신 위스키로 색다른 분위기를 내보자.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인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700㎖) 패키지’는 위스키와 함께 LED램프와 전등갓을 함께 제공하여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무드등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R’aw – 파티 단골 음식 연어

연어는 파티 음식으로  제격이다. 풍부한 오메가3 지방산과 적은 포화 지방산, 낮은 열량을 자랑하는 연어는 손님 접대용 요리로 어울리며, 연어 초밥, 연어 샐러드, 연어 부르스케타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파티 음식으로 애용된다. 이마트 초밥류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 '프리미엄생연어초밥'은 별도의 조리 없이 간편하고 손쉽게 준비할 수 있다.


‘T’ea – 겨울철 건강차로 티타임을

식사 후에는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는 것도 좋다. 생강은 몸 안의 차가운 기운을 제거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다. 특히 생강 속 진저롤 성분은 병원성 세균을 살균하는 작용을 하여 감기 완화 및 예방에 탁월해 겨울철 건강차로 꼽힌다. 한국유기농에서 출시한 ‘생강차’는 티백 형태의 제품으로 생강을 썰고 건조하는 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Y’ogurt – 디저트도 건강하게

지중해 연안지역 가정에서 만들어 먹던 그릭 요거트는 일반 요거트에 비해 유단백질이 2~3배 많이 함유된 고단백 식품으로 풍부한 맛과 영양을 자랑한다. 특히 풀무원다논의 ‘그릭 드링크’는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크 형태로, 우유의 1.8배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있으며 설탕과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웰빙 디저트로 인기가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