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의 해, 2018 행복이 쭉~ 해피롱이어
개의 해, 2018 행복이 쭉~ 해피롱이어
  • 이상민 에디터
  • 승인 2018.01.01 09:00
  • 조회수 8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은 ‘개의 해’를 맞아 창작 캐릭터 ‘롱이어밥(Long Ear BOB)’을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고, ‘2018 행복이 쭉~해피롱이어’ 테마의 신년 마케팅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PC그룹이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고객들에게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016년 '보(BO)원숭이’, 2017년 ‘마몬(닭)’ 협업 제품 출시에 이어 12간지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세 번째 신년 프로젝트이다.


‘롱이어밥’은 신진 아티스트 임정민 씨의 창작 캐릭터로 ‘2016 우수국산캐릭터상품개발지원’에 선정된 바 있다. 긴 귀를 가진 닥스훈트의 모습을 한 ‘롱이어밥’은 본래 우주 여행 중 지구에 불시착한 고지능의 외계 생명체로 현재는 지구에서 만난 친구를 돕는 ‘복덩이 개’로 지내고 있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SPC삼립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들은 ‘롱이어밥’ 캐릭터를 활용한 신년 제품을 각각 출시하고, 해피앱을 통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브랜드 별로 지정 된 총 10종의 신년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하고 해피앱을 제시하면, 자동으로 온라인 스탬프가 찍히는 ‘해피앱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0개 이상의 스탬프를 찍으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 해피포인트 30만포인트 등 총 1천여명에게 해피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해피앱 윷놀이 게임’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총 6개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18종을 획득할 수 있다. 1000위 내 순위에 오른 참여자들은 해피포인트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월 3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