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에 기사님이? 롯데렌터카 '기사포함 렌터카 서비스'
렌터카에 기사님이? 롯데렌터카 '기사포함 렌터카 서비스'
  • 카가이 취재팀
  • 승인 2016.05.02 16:02
  • 조회수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라운딩, 웨딩카, 호텔 공항 리무진 등 다양한 상품 제공 고객 니즈 충족. 5년 이상 무사고 경력 운전기사의 픽업·센딩 서비스, 운전 부담 줄이고 비용도 절감. 11인승 이상 15인승 이하 승합차 및 고급 차량, 리무진, Benz, BMW 등 이용 가능.

나들이가 많아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렌터카는 편리한 자동차 생활의 팁을 주기 위해 ‘기사포함 렌터카 서비스’를 소개했다.

롯데렌터카는 1990년부터 5년 이상 무사고 경력과 외국어 능력을 갖추고, 특급호텔 등에서 7년 이상 근무한 경력을 가진 전문 운전기사 렌탈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기사포함 렌터카 서비스는 기존에 장애인이나 외국인, 65세 이상 고령자,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만 이용 가능했으나, 2014년 10월 정부의 규제 완화로 인해 11~15인승 승합차와 3000cc이상 웨딩카의 경우 국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부부는 결혼식 당일 예식장에서 호텔 또는 공항으로 이동하는 롯데렌터카 ‘기사포함 웨딩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지인에게 웨딩카를 빌리거나 왕복 운행을 부탁해야 하는 부담 없이 3000cc이상 대형 승용차를 이용해 편리하게 공항까지 이동할 수 있다. 대형 승용차, 리무진, 수입차 등 다양한 차종이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차량 선택도 가능하다.





골프 라운딩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기사포함 골프 라운딩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롯데렌터카 ‘기사포함 렌터카 골프 라운딩 상품’은 집에서 골프장, 다시 집까지 픽업·센딩 서비스를 제공해 장거리 운전에 대한 부담 없고 라운딩에 참여하는 일행이 차량 1대로 함께 이동할 수 있어 개별 이동보다 경제적이다. 승합차에 6인 이상 탑승할 경우에는 고속도로 버스 전용차로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빠르고 편리하다.

이외에도 외국에서 방문한 바이어 등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실 수 있는 ‘호텔-공항 리무진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사포함 렌터카 서비스는 한국 도로주행에 자신이 없거나 아예 면허가 없는 한국 국적의 교포, 대중교통이 불편한 지역으로 출장 가는 직장인, 통원치료를 받아야 하는 환자를 직접 바래다 줄 수 없는 가족, 어린 자녀를 데리고 정기적으로 산부인과를 다녀야 하는 임산부 등 차량과 운전자 모두 필요한 고객에게 유용하다.

롯데렌탈 프리미엄서비스팀 정효진 팀장은 “롯데렌터카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기사포함 렌터카는 편리함과 합리적인 비용 등의 장점을 가져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후 다양한 렌터카 상품 개발을 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비스 문의 및 예약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 및 기사포함 렌터카 전용 예약센터(02-547-8000)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