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의 핫플레이스 꿈꾼다, L7강남 오픈
강남의 핫플레이스 꿈꾼다, L7강남 오픈
  • 이상민 에디터
  • 승인 2017.12.07 15:08
  • 조회수 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이 오는 12월 20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인 L7의 두 번째 호텔, 지상 27층 333개의 객실 규모의 ‘L7강남’을 오픈 한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선정릉과 화려한 도심의 비즈니스타운이 형성되어 있는 테헤란로에 위치한L7강남은 과거와 현재, 자연과 인공, 단순함과 복잡함 등 서로 상반된 개념들이 공존하는 독특한 장소이다.  L7강남은 이러한 상반성을 공간에 잘 녹여내어 낮에는 창의적인 영감을 주는 비즈니스의 장소로, 저녁에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변신하는 문화적 창조자들의 아지트로써 예술, 음악, 패션, 뷰티 등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최상층인 27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파티 콘셉트의 스위트 ‘어퍼 하우스’는 강남 도심 속 파티의 공간으로 제격이다. 9층에 위치한 다기능 공간인 ‘토크 앤 플레이(Talk&Play)’는 중요한 비즈니스 미팅부터 프라이빗한 파티까지 다양하고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모든 이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에 신경을 쓴 ‘토크 앤 플레이’는 디제잉, 라이브 밴드 공연, 출판 파티, 강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최적의 장소다.


도심 속 오아시스, 다이닝&바 ‘플로팅(Floating)’

10층에 위치한 모던 이탈리안 다이닝&바 ‘플로팅(Floating)’에는 테헤란로 도심의 풍경과 함께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식사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트렌디한 음악이 어우러진 바(Bar)에서는 L7시그니처 칵테일 및 세계 각국의 와인 등 강남의 나이트 라이프(Night Life)를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다.

바와 연결된 야외공간 ‘테라스’는 회색 빛 강남의 빌딩 숲에서 벗어나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공간이다. 중앙에 위치한 ‘파이어 플레이스(Fire Place)’의 넘실거리는 불꽃과 파고라는 밤의 낭만을 한층 더해준다.


 L7 시그니처 블렌드 커피

호텔에서 아침을 여는 한 잔의 커피는 하루의 기분을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L7강남은 전문 바리스타와의 협업을 통해 드립형 스페셜티 커피를 어메니티로 제공한다. 깔끔한 바디감과 초콜렛 향의 진한 달콤함, 풍부한 향미와 산미, 여운이 남는 뒷맛을 가졌으며, 각 산지별 생두의 특징이 잘 나타나도록 로스팅 되었다.


한편, L7강남은 오픈을 기념하여 L7의 스타일을 담은 패키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첫 번째 패키지인 ‘뷰티(Beauty)’ 패키지가 출시 직후 완판된데 이어, 두 번째 패키지인 ‘컬쳐(Culture)’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탠다드 객실 1박, 모던 이탈리안 다이닝 ‘플로팅’에서의 2인 조식,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2매, 스위트 콤보 매점 교환권 1매, L7 블루투스 스피커 1개, 롯데 엘포인트(L.Point) 더블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12월 2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17만원부터(세금 별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