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자동차 배터리 부문 소비자 선정 올해 최고의 브랜드
보쉬, 자동차 배터리 부문 소비자 선정 올해 최고의 브랜드
  • 서현지 에디터
  • 승인 2017.12.13 10:17
  • 조회수 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의 배터리 제품이 12일 ‘2017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은 꾸준히 사랑 받고 신뢰 받는 국내외 브랜드들을 적극 발굴하여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소비자 리서치와 온라인 리서치 조사 결과에 의한 심사, 각 분야 전문가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한다. 자동차 배터리 부문은 올해 처음 신설되었으며 보쉬 배터리 제품이 우수한 성능과 탁월한 서비스로 소비자 평가 최고점을 받아 자동차 배터리 부문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국내에 선보이는 있는 보쉬 배터리 제품은 모든 차량에 적용 가능한 보쉬 메가파워 배터리, AMS 발전제어 시스템을 전용하여 고성능 차량에 더욱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하이테크 실버 AMS 배터리, 스타트-스탑 차량에 필수적인 하이테크 AGM 배터리 총 3종이다. 보쉬 배터리 제품은 모두 100% 무보수 제품이다.

 

보쉬 배터리는 전국 220여 개 보쉬카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입 후 6개월 또는 1만km 선도래 이내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보쉬의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1922년 배터리 업계에 처음 진출한 이래 승용차용 배터리부터 오프로드용 배터리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자동차 산업에 혁신적인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 출시되는 신차들에 전기구동 편의 사양들을 더 많이 장착하게 됨에 따라 고품질이면서도 강한 내구성을 요구하는 배터리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보쉬 배터리는 스타트-스탑 시스템이나 발전제어 시스템을 채용한 완성차는 물론, 모든 차량에 고성능의 신뢰할 수 있는 배터리 시스템을 제공해오고 있다.

 

보쉬는 독일 자동차 잡지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 독자들이 선정한 최고의 배터리 브랜드로 9번 연속(2007년-2016년) 선정되었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사업부의 김철우 상무는 “소비자들이 엄격하게 평가를 하는 2017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보쉬 배터리 제품이 최고의 영예를 받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