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휘게(hygge) 바람을 타고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휘게(hygge) 바람을 타고
  • 이상민 에디터
  • 승인 2017.12.22 11:48
  • 조회수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크리스마스 연휴가 코앞이다. SPC그룹은 크리스마스 홈파티족을 겨냥해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한 신개념 케이크를 출시했다. 점등 장식을 얹은 파리바게뜨 ‘라이팅 케이크’, 슈가 파우더를 눈처럼 뿌릴 수 있게 만든 배스킨라빈스의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 등이 특별한 즐거움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입안의 달콤함은 물론 시각적 즐거움도 선물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40여 종을 선보였다. 올해 크리스마스 제품은 ‘라이팅 케이크(Lighting Cake)가 빛나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소소한 즐거움과 행복을 추구하는 북유럽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휘게(hygge)’에서 모티프를 얻어 제작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노래로 시각과 청각을 자극하는 케이크도 준비했다.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핑크퐁과 상어가족을 접목한 파리바게뜨 ‘핑크퐁과 상어가족 케이크’는 캐릭터 디자인뿐 아니라 장식물을 누르면 상어가족 노래가 나와 가족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배스킨라빈스는 2017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를 비롯 24종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카카오프렌즈의 어린 시절을 형상화한 캐릭터인 리틀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던킨도너츠는 연말을 맞아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럭키보이선데이’와 손잡고 ‘럭키홀리데이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휘게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하며 크리스마스 도넛뿐 아니라 연말 분위기를 살려줄 생활소품도 함께 출시한다. 던킨도너츠는 럭키보이선데이 캐릭터 도넛 2종을 비롯한 총 9종의 크리스마스 도넛을 선보였다.


파스쿠찌의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정통 디저트인 ‘파네토네’와 ‘스노위 화이트’, ‘스노위 쇼콜라’, ‘스노위 스트로베리’ 등 4종이다. 사전 예약 할 수 있으며, 구입 시 제품에 따라 시그니처 담요와 커피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상민 에디터 sm.lee@globalmsk.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