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하우스 서울'오픈...에스칼라 최초 공개
'캐딜락 하우스 서울'오픈...에스칼라 최초 공개
  • 안소연 에디터
  • 승인 2018.08.20 16:50
  • 조회수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이사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이사

캐딜락코리아가 20일 아트, 패션, 라이프스타일의 다채로운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복합 문화 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공식 오픈했다.

지난해 8월,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운영돼 고객의 성원을 이끌어낸 바 있는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1년여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했다.

총 2층 규모로 마련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캐딜락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집약한 영상을 통해 웅장함을 더하는 ‘브랜드존’을 시작으로 캐딜락이 제시하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과 아이템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존’, 캐딜락 브랜드의 역사와 발자취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히스토리 존’이 1층에 마련된다.

특히 캐딜락의 미래 핵심 기술력 및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함축한 '에스칼라(Escala)' 컨셉트카가 약 3주간 고객들에게 특별 공개한다.

또한 고성능 라인업 V시리즈에 적용된 리어 스포일러가 적용되어 퍼포먼스성을 극대화한 ‘ATS SUPREME BLACK’ 이 전시된다. ATS SUPREME BLACK은 캐딜락코리아가 시도한 최초의 한정판으로 50대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과 브랜드 가치를 차별화된 컨텐츠와 프로그램들로 구성하여 고객들이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다. 캐딜락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에서 더 많은 소통을 통해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상시적으로 운영되며 CT6 24시간 시승 이벤트 및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여 캐딜락의 가치를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방법으로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소연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