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럭셔리 소형 SUV QX30 사전계약..4360만부터
인피니티 럭셔리 소형 SUV QX30 사전계약..4360만부터
  • 제갈원 에디터
  • 승인 2018.11.20 11:37
  • 조회수 17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QX30
인피니티 QX30

인피니티 코리아가 오는 12월 6일 국내에 공식 출시하는 콤팩트 SUV, QX30의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 

QX30은 지난 2017년 4월 국내에 출시된 크로스오버 ‘Q30’을 베이스로 개발된 SUV로, 독특한 디자인과 인텔리전트 사륜 구동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목적성을 갖춰 다양한 주행 상황에 활용하기 좋은 소형 SUV다.

최고 출력 211ps, 최대 토크 35.7kg.m를 발휘하는 2.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매칭돼 경쾌한 주행이 가능하며. 정교하게 튜닝된 서스펜션과 18인치 올로드 알로이 휠 역시 다양한 노면에서 안정감을 더한다.

SUV임에도 Q30의 낮은 루프라인과 과감한 캐릭터 라인을 고스란히 적용해 역동적인 느낌을 더했고 스키드 플레이트를 전후방 범퍼에 더해 험로주행 상황에서 차체가 입을 수 있는 데미지를 최소화했다.

인피니티 QX30 실내
인피니티 QX30 실내

이밖에 뛰어난 개방감의 파노라믹 선루프가 기본 장착되며, 10개 스피커로 이루어진 보스(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필요한 액세서리를 장착할 수 있는 루프 레일도 갖췄다.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경고 및 전방 비상 브레이크,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어댑티브 프론트 라이팅과 어라운드 뷰 모니터 등의 동급 대비 최고의 주행 보조 기술을 탑재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QX30을 사전 계약한 후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출고까지 완료하는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두 가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혜택은 프리미엄 차량용 캐리어 전문 브랜드인 툴레(THULE) 패키지다. 선착순 사전계약 고객 30명은 소비자가격 52만원 상당의 차량용 루프랙과 차량용 파우치는 물론 툴레 전 상품 1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스마트 리페어와 타이어 교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인피니티 프리미엄 케어’다.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은 차량 외부의 경미한 손상(스크래치덴트문콕) 발생 시 제휴업체를 통한 무상 수리와, 사고부위 3군데까지의 보상이 포함된다. 타이어 교환 프로그램은 도로 상의 위험요인으로 인해 타이어 파손 시 새 타이어로 교환해주는 혜택이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인피니티 QX30은 독창적인 스타일과 전천후 주행 능력, 동급 대비 최고의 감성 품질을 두루 갖췄다”며, ”고객들에게 보다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인피니티는 올해 부산모터쇼에서 SUV 라인업 확장에 집중할 것을 선언한 바 있다.

가격은 에센셜 트림 4,360만원, 프로어시스트 트림 4,810만원(VAT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제갈원 에디터 carguy@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