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미세먼지로 고생한 차를 위한 무상 안전점검 실시
쌍용차, 미세먼지로 고생한 차를 위한 무상 안전점검 실시
  • 남현수 에디터
  • 승인 2019.03.1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형 코란도

쌍용자동차가 뷰:티풀 코란도 출시기념 ‘봄철 황사 대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겨울철 눈과 추위, 미세먼지 및 봄철 황사 등에 노출된 자동차의 전반적인 상태를 점검하는 서비스다. 18일(월)부터 30일(토)까지 약 2주간 전국 331여 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뷰:티풀 코란도 출시를 기념하여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 대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특히,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는 자동차 관리에 있어 그 어느 때 보다 차량관리가 가장 필요한 시점이다. 겨우내 한파와 눈, 미세먼지, 황사 등에 노출된 차량을 위해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등 10개 항목에 대해 차량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어컨 필터 교체 시 교환비용의 20%를 할인해 주며(일부 사업장 제외), 넥센타이어 4본 교체 고객에게는 차량용 미니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쌍용자동차는 이 밖에도 명절 맞이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자연재해 발생 지역 특별정비 서비스 등 모든 고객의 원활한 차량 운행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코란도 출시기념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 대비 차량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남현수 에디터 hs.na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