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 강력탈취캡슐’ 출시
불스원,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 강력탈취캡슐’ 출시
  • 남기연 에디터
  • 승인 2019.03.25 16:18
  • 조회수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 살라딘 강력탈취캡슐

자동차 관리 문화 선도 기업 불스원이 차량 실내 각종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 강력탈취캡슐’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은 운전자들의 대표적인 냄새 고민인 담배 냄새, 새 차 냄새, 생활 악취 3가지를 각각 95% 이상 제거하는 차량용 탈취제로, 유해논란성분인 CMIT, MIT, 메탄올, 폼알데하이드, 프탈레이트 5종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천연 탈취제로 잘 알려진 야자숯 활성탄에 불스원만의 노하우가 담긴 ‘TCC 특허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악취를 단순 흡착하는 것이 아니라 냄새의 근본 원인인 아세트알데하이드, 톨루엔, 폼알데하이드, 암모니아, 황화수소 등의 악취가스를 강력하게 분해,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은 강력 탈취 효과와 함께 은은한 방향 효과까지 갖췄다. 담배 냄새 제거용은 아쿠아향, 새 차 냄새 제거용은 라벤더향, 생활 악취 제거용은 레몬향을 더해 쾌적한 운전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슬림한 캡슐형 디자인으로 자동차 도어 포켓에 끼워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신발장, 화장실, 침실, 사무공간 등 일상생활 공간은 물론 새 집, 새 가구 냄새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신제품 ‘살라딘 강력탈취캡슐’ 3종은 불스원 공식몰 및 온라인, 대형 할인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1만1900원이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서훈석 이사는 “생활용품 속 유해 물질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차량용 탈취제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차량 내 악취가 고민이라면 불스원만의 노하우가 담긴 살라딘 강력탈취캡슐로 탁월한 악취 제거 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기연 에디터 gy.na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