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 카니발 리무진 골라탄다..기아차 구독서비스 '플렉스' 출시
K9, 카니발 리무진 골라탄다..기아차 구독서비스 '플렉스' 출시
  • 제갈원 에디터
  • 승인 2019.06.17 09:37
  • 조회수 15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 플렉스 프리미엄

기아차가 정기요금으로 K9, 스팅어, 카니발 하이리무진 등 프리미엄 라인업을 매월 교체해 이용할 수 있는 ‘기아 플렉스 프리미엄’을 선보이고 이달 17일부터 서울 지역에 한해 서비스를 실시한다.
‘기아 플렉스 프리미엄’은 월 단위 요금 129만 원(부가세 포함)을 지불하고 K9, 스팅어, 카니발 하이리무진 대상으로 매월 1회씩 교체해 이용할 수 있는 차량 구독 서비스다. 추가로 니로EV를 월 1회 72시간 대여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관리되는 차량을 제공받기 때문에 정비 및 소모품 관리에 따로 신경을 쓸 필요가 없고, 보험료·자동차세 등 차량 관련 비용도 별도로 들지 않아 차량소유 및 유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에게 최적화 됐다는 설명이다.

모바일 앱을 설치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계약-결제-예약-배송-반납의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차량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3일 전까지 앱을 통해 원하는 차량을 선택해 예약하면 되며, 주말 및 휴일 포함, 본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차량을 탁송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50명 한정으로 ‘기아 플렉스’ 가입자를 모집하며,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를 취득한 지 1년이 경과하고 본인 명의의 개인/법인 신용카드를 소지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한편, 기아차는 고급차 라인업으로 구성된 ‘기아 플렉스 프리미엄’ 외에도 향후 차종을 확대하고 가격대를 차별화하는 등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지속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제갈원 에디터 won.jegal@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