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노 코리아,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출고 고객 대상 프로모션
레이노 코리아,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출고 고객 대상 프로모션
  • 남현수 에디터
  • 승인 2019.06.28 09:28
  • 조회수 147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노 코리아가 시트로엥과의 협업을 통해 ‘뉴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경쾌한 감각의 독창적인 디자인,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뉴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에 레이노의 기술력을 더해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레이노 코리아는 뉴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리드 EPP 시공권과 블라스크 세라믹 코팅제를 증정한다.

크리드 EPP(Everyday Protection Package)는 프리미엄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PPF) 제품인 크리드의 생활보호 패키지로, 혁신적인 나노-코팅 테크놀로지 기반의 강력한 내구성으로 주행 및 주차 중 스크래치, 충격, 오염물 등의 위험요소에 가장 많이 노출되어 손상되는 부분인 도어컵, 도어엣지, 주유구, 트렁크리드, 헤드라이트, 사이드 미러의 주요 부분 시공을 통해 고가의 시공비로 일부 고가의 차량만 누렸던 PPF 시공 서비스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또한,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는 레이노 고유의 우수한 나노 소재 기술 및 코팅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전문가용 차량 도장면 코팅제다. 오염 방지와 스크래치 방지 기능이 특화돼 신차 출고 당시의 광택도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레이노 코리아의 신현일 지사장은 "국내 윈도우 필름 시장을 선도하는 레이노와 시트로엥의 대표 SUV ‘뉴 C3 에어크로스’가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레이노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노코리아는 시트로엥 등 완성차 브랜드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토탈 윈도우 필름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다지고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모터라이프를 제시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남현수 에디터 hs.na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