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출범 5주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출범 5주년 맞아
  • 강민지 에디터
  • 승인 2019.06.28 10:00
  • 조회수 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출범 5주년 기념식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출범 5주년 기념식

2019 6 28일 서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메르세데스-벤츠의 약속(Mercedes-Benz Promise)’ 공식 출범5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27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본사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2014 6 29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로서 특화된 전문성과 핵심 역량을 활용하여 한국 사회에 기여하고 중요한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는 취지에서 공식 출범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국내3 다임러 계열사 11 공식 딜러사의 공조를 통해 사회공헌활동이 운영되며, 조성된 기금은 사회복지법인아이들과 미래 재단에서 투명하게 관리 운영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약속(Mercedes-Benz Promise)’이라는 슬로건 하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2014 6월부터교육이라는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프로그램을 추진해 왔으며, 지금까지 181억원의 기금을 조성하여 크게 4가지 축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모바일 키즈
메르세데스 벤츠 모바일 키즈

먼저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 키즈(Mercedes-Benz MobileKids)’ 어린이가 주체적으로 교통안전을 실천하도록 유도하는 맞춤형 체험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2017년부터는 주요 라디오 공익 광고 캠페인 진행과 더불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플레이 더 세이프티(Play the Safety)’ 확대실시하고 있다.

 

강민지 에디터 carguy@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