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오토모빌, 고객 행사 ‘VIP 런치 위드 야닉 알레노’ 성료
DS 오토모빌, 고객 행사 ‘VIP 런치 위드 야닉 알레노’ 성료
  • 강민지 에디터
  • 승인 2019.07.01 10:13
  • 조회수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S 오토모빌, 그리고 미슐랭 8스타 셰프 야닉알레노
DS 오토모빌, 그리고 미슐랭 8스타 셰프 야닉알레노

DS 오토모빌(이하 DS)이 6월 28일(금) DS 스토어 강남에서 DS의 공식 앰버서더이자 미슐랭별 8개를 보유한 스타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éno)’와 함께 고객 행사 ‘VIP 런치 위드 야닉 알레노(VIP Lunch with Yannick Alléno)’를 성료했다.

미슐랭 8스타 셰프 야닉알레노
미슐랭 8스타 셰프 야닉알레노

DS만의 특별한 고객 서비스인 ‘DS 온리유’의 일환으로 준비된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DS의 정체성인 ‘아방가르드 정신’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DS는 2018년부터 기존 프랑스 요리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감성의 모던 프렌치 요리를 선보이며 식음료업계에 아방가르드 정신을 구현하고 있는 셰프 야닉 알레노와의파트너십을 진행하고 있다.

DS는 고객 20명을 초청, DS 브랜드 및 비전을 소개하고 프렌치 셰프 야닉 알레노가 DS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코스 요리를 제공했다.

DS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DS가 추구하는 아방가르드 정신과 프리미엄 서비스인 ‘DS 온리유’를 고객이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고, 앞으로도 분야를 넘나드는 활발한 협업과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DS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험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DS는 2018년, 총 8개의 미슐랭별을 보유하며 세계 10대 셰프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야닉 알레노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야닉 알레노가 운영하는 프랑스 파리 소재 럭셔리 레스토랑 ‘파비옹 로드와앵 (Pavillon Ledoyen)’의 주방 리노베이션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DS고객을 위한 스페셜 메뉴를 개발하는 등 DS의 아방가르드 정신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강민지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