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 개최
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 개최
  • 김민영 에디터
  • 승인 2019.07.05 10:13
  • 조회수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 LPGA 개최
BMW코리아, LPGA 개최

BMW 코리아는 한국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  오는 10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LPGA 인터내셔널 부산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 나흘간 최정상급 여성 골퍼들이 72 스트로크 방식으로 우승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총상금은 200 달러우승 상금은 30 달러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3년간 KLPGA 정규투어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개최해온 BMW 코리아는 LPGA 대회를 한국에서 개최함으로써 한국 골프의 위상을 높이고 국내 스포츠산업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번 대회는 170개국 이상으로 생중계되어 전세계 골프 애호가들의 관심이 한국으로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BMW 코리아는 이번 대회를 위해 LPGA 간판 선수인 고진영 프로를 ‘프렌드오브  브랜드 선정하고 대회 포스터 모델로 활용하며 대회의 시작을 알렸다또한 최근 새롭게 출시된 BMW 럭셔리 클래스인  7시리즈가 의전차량으로 지원되어LPGA 선수  관계자고객들을 위한 셔틀 서비스가 제공할 예정이다.

 

BMW 코리아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볼프강 하커 전무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BMW 개최하는 세계적인 대회  유일한 여성 골프 대회라며 “한국에서 열리는 BMW  LPGA 대회에  세계 최고의 여성 골프 선수들이 방문하는 것을 환영하며최고의 대회가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 말했다.

 

경기 관람을 위한 티켓은 인터파크티켓 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7월말까지 30% 얼리버드 할인율이 적용된다.

 

김민영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