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볼트 EV, 50개월 무이자 할부로 고객 혜택 극대화
쉐보레 볼트 EV, 50개월 무이자 할부로 고객 혜택 극대화
  • 김민영 에디터
  • 승인 2019.07.12 10:28
  • 조회수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트 (Bolt) EV
볼트 (Bolt) EV

쉐보레가 이 달 말까지 볼트 E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판매 조건을 내걸으며 내수 판매 확대에 나섰다. 이 달에 마련된 혜택은 2017년 쉐보레가 볼트 EV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 이래로 가장 큰 폭의 할인이다. 쉐보레는 대표적으로 친환경경제성을 모두 고려한 ‘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볼트 EV의 친환경적인 장점과 50개월의 장기 무이자 할부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이다.

볼트 (Bolt) EV
볼트 (Bolt) EV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50만원대의 월 할부금(LT 기준)으로 차량 구입이 가능하며, 가솔린 중형차(말리부 2.0터보)와 비교하면 일평균 100km 주행 시 월 30만원 수준의 비용 절감효과가 있어 장거리 운전 고객에게 특히 매력적이다. 더불어 쉐보레는 고객이 36개월 무이자 할부 선택 시, 이자뿐 아니라 선수금도 없는 더블제로 무이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에 추가로, 과거에 쉐보레(대우차 포함) 차량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과 5년 이상 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도 50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게 된다. 공무원을 대상으로도 50만원의 특별 지원이 적용된다. 볼트 EV의 경우 공공기관 대상으로 적용되는 차량 2부제 의무시행에서 제외되는 만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현금 지원과 장기할부가 결합된 72개월 콤보 할부프로그램 역시 기존 80만원에서 150만원으로 혜택이 확대됐으며, 선수금 없는 1.9% 저리장기 할부 역시 기존 36개월에서 72개월까지 확대 적용됐다. 그 외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현금 100만원이 지원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쉐보레 충성 고객, 가솔린 차량을 운행하는 장거리 통근자, 친환경차를 필요로 하는 공무원 등 구매 잠재력을 갖춘 미래 가망 고객에게 볼트 EV의 높은 경제적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볼트 EV의 상품 가치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민영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