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갤러리아 포레에서 '푸조 팝업스토어' 운영
푸조, 갤러리아 포레에서 '푸조 팝업스토어' 운영
  • 전한나 에디터
  • 승인 2019.07.15 09:59
  • 조회수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 팝업스토어
푸조 팝업스토어

푸조(PEUGEOT) 가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에서 대표 인기 모델들을 전시하는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푸조의 공식 딜러 한오토모빌레가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 뮤즈 전시회 등 문화와 예술의 가치에 공감하는 고객들에게 푸조만의 가치와 감성 그리고 뛰어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이다. 행사장에는 푸조 508과 푸조 3008 SUV, 푸조 5008 SUV까지 푸조의 핵심 모델들을 전시하며,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푸조 팝업스토어
푸조 팝업스토어

푸조 팝업스토어는 이번 달 부터 12월 말까지 매일 10시부터 19시까지 갤러리아 포레 G층 서울라이티움에서 운영한다. (매주 월요일 휴관) 방문객들은 푸조의 핵심 모델인 푸조 508, 푸조 3008 SUV, 그리고 푸조 5008 SUV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으며, 라운지 내 마련된 별도 상담 공간에서 영업사원에게 현장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 진행되는 SNS 인증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푸조 우산, 키링, USB 케이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푸조의 공식딜러인 한오토모빌레 최병호 부사장은 “최근 고급화 전략으로 상품성이 크게 향상된 푸조에 걸맞게, 다양한 고급 문화∙예술 전시회가 개최되는 갤러리아 포레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라며, “푸조의 국내 최대 딜러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달라진 푸조의 위상과 매력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전한나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