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 전한나 에디터
  • 승인 2019.07.19 14:23
  • 조회수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9일 오픈하는 한성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한성자동차의 각종 이벤트 및 사회공헌활동 소식과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리뷰, 기능 설명 등 차량 및 모델과 관련한 유용하고 다이내믹한 컨텐츠가 다채로운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한성자동차는 유튜브라는 새로운 플랫폼의 고객에게 한 층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하여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9일부터 30일까지 한성자동차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유튜브 채널 구독 및 좋아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공식 유튜브 채널을 그랜드 오픈함에 따라, 한성자동차는 보다 견고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와 디지털 매거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그리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등 확대된 SNS 채널을 통해서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다양화 해왔으며, 유저들은 해당 채널들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한성자동차의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로 오픈한 공식 유튜브 채널은 이러한 다양한 플랫폼과 더불어, ‘영상’ 이라는 고객의 새로운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할 것으로 기대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최대의 네트워크인 전국 17개 전시장과 22개의 서비스센터, 7개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보유한 딜러사로서,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플랫폼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새롭게 오픈한 유튜브 채널이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와 즐거운 컨텐츠를 전달하는 통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한나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