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미래재단, 송도 드라이빙 센터에 주니어 캠퍼스 새 단장
BMW 코리아 미래재단, 송도 드라이빙 센터에 주니어 캠퍼스 새 단장
  • 김민영 에디터
  • 승인 2019.08.01 13:22
  • 조회수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주니어 캠퍼스 새단장
BMW 코리아 미래재단 주니어 캠퍼스 새단장

BMW 그룹 코리아의 비영리 재단법인 BMW 코리아 미래재단 2014 출범 이후 5년만에 BMW 드라이빙 센터  주니어 캠퍼스 프로그램을  단장하고오늘부터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BMW 주니어 캠퍼스는 초등학생 대상의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으로BMW 드라이빙 센터 주니어 캠퍼스’와 11.5 트럭을 개조하여 수도권을 제외한 지방의 학교 단체를 방문하는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2가지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BMW 드라이빙 센터 주니어 캠퍼스는 포털실험실워크숍   3가지 공간으로 나누어지며어린이들이 보고듣고만지며 자동차 속의 숨은 기초 과학 원리를 학습하고 체험할  있는 곳이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BMW 드라이빙 센터 주니어 캠퍼스  실험실 프로그램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노후된 시설물 교체  운영 서버 시스템을 신규 구축했다우선 기존의 어려웠던 용어  원리를 보다 쉽게 이해할  있도록 체험 시설물 영상을 보완  개선하였다또한기존 8~13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공기역학에따른 자동차 디자인무게중심에 따른 자동차의 안전성충격완화장치의 원리  자동차 속에 숨은 기초과학원리를 탐색하고 학습하는 프로그램을 연령별 눈높이에 맞춰/고학년 프로그램으로 이원화하였다아울러기존에는 영상으로 학습하던 전자제어장치의 제어기술 프로그램을 아이들이 직접 버튼을 터치하는 식의 체험 활동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안전 수칙  비상시 행동 요령 등의 영상을 추가하였다.

 

BMW 드라이빙 센터 주니어 캠퍼스는 매주 수요일에서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5 운영되며, BMW 드라이빙 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  예약 가능하다, 20 이상의 단체의 경우 전화 예약이 가능하다.

 

 

 

김민영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