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 캐피탈,휴가철 중고차 금융 이벤트 실시
K Car 캐피탈,휴가철 중고차 금융 이벤트 실시
  • 전한나 에디터
  • 승인 2019.08.08 09:58
  • 조회수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 Car 캐피탈, 여름 휴가철 맞이 경품 이벤트 실시
K Car 캐피탈, 여름 휴가철 맞이 경품 이벤트 실시

중고차 업계 전문 금융 서비스 K Car 캐피탈은 할부 금리 조회 후, K Car(케이카)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여름맞이 휴가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8월 휴가철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케이카 33개 직영점을 방문해 케이카 캐피탈의 금융 전문가에게 실제 할부 상품 이용 시 내 맞춤 금리를 조회해 보고, 케이카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다.

 

케이카 캐피탈의 할부 금리를 확인해 보거나 할부 상품을 이용해 케이카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 모두 이벤트 대상이며, 전국 직영점을 통해 선착순 3500명에게 바캉스 시즌에 유용한 캠핌용 의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단, 홈서비스 이용 고객은 제외된다.

 

한편,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케이카 캐피탈을 통해 자금 상황 및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매월 일정한 금액의 월 납입금을 상환하는 일반할부, 원금의 일부를 유예해 월 납입금을 줄이는 유예할부, 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고 선수금을 내는 방식의 부분 거치식할부Ⅰ, 완전 거치식할부Ⅱ 등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함복주 케이카 캐피탈 대표는 “지난 5월 케이카 캐피탈을 선보인 이래, 중고차 구매시 빠르고 간편하게 캐피탈 상품 이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맞춤 금융 상품과 합리적인 할부 금리를 장점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며 “아직 케이카 캐피탈을 잘 모르거나 할부 금리 조회를 어렵게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 직영차 구매 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한나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