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V 라인업 전국 시승행사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 개최
SUV 라인업 전국 시승행사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 개최
  • 김민영 에디터
  • 승인 2019.08.1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SUV 라인업 전국 시승행사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 개최
재규어 SUV 라인업 전국 시승행사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 개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 SUV 라인업인 페이스 패밀리의 전국 로드쇼인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 8  달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 전국 고객 시승 행사는 올해 1 재규어 최초의 순수 전기차 I-PACE 출시로 완성된 재규어의 'PACE' SUV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체험해볼  있도록  것이 특징이다이번 행사는 재규어 공식 홈페이지  ‘시승 신청하기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8   동안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전국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 가능하다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재규어 컬렉션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시승 대상 모델은 최근 디젤 라인업이 추가된 콤팩트 SUV E-PACE 월드카 어워드 15 역사상 최초로 3관왕을 달성한 재규어의 최초 순수전기차 I-PACE 비롯해 재규어 퍼포먼스 SUV F-PACE이다.

 

재규어 콤팩트 SUV E-PACE 지난 6 디젤 모델을 추가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E-PACE 디젤 모델은 재규어가 자체 제작한 고성능고효율의 인제니움 2.0리터 디젤 엔진을 탑재했다. 첨단 알루미늄 소재를 바탕으로 뛰어난 경량화  높은 연료효율성을 제공하며, 180마력의 최고출력과 최대토크 43.9kg.m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스포츠카의 역동성은 물론이고 SUV 높은 공간 활용성까지 겸비했다.

재규어 SUV 라인업 전국 시승행사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 개최
재규어 SUV 라인업 전국 시승행사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 개최

재규어 I-PACE 5인승 퍼포먼스 순수 전기 SUV 최고출력 400마력최대토크 71.0kg∙m, 4.8 제로백(0-100km/h) 고성능 스포츠카급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90kWh 용량의 하이테크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1 충전으로 333km(국내 인증 기준주행이 가능하다올해 5월부터는 환경부 승인하에 전기차 국가보조금 지급 대상에 포함되어 최대 900만원의 국가보조금이 지급된다지자체별로는 최대 1,000만원의 전기차 보조금이 지급되어 최대 1,900만원의 보조금을 지원받을  있다.

재규어 퍼포먼스 SUV F-PACE 브랜드 최초의 SUV 모델로 2016 출시 이후 세계적으로 재규어의 성장을 견인해오고 있다. F-PACE 스포츠카 수준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F-TYPE에서 영감을 얻은 매력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차체 비율일상을 위한 실용성과 효율성혁신적인 첨단 테크놀로지를 모두 집약한 모델로 인정받고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시승행사는 재규어의 인기 SUV 모델들을 한자리에서 체험해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갖춘 F-PACE, 스포츠카 DNA 가진 E-PACE, 재규어 최초의 퍼포먼스 순수전기차 I-PACE 각각이 선보이는 재규어 고유의 퍼포먼스와 브리티시 감성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 말했다.

 

한편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강화의 일환으로 연장 보증(Extended Warranty) 프로그램의 특별 프로모션을 8월과 9  달간 실시한다신차 출고  프로그램에 6개월 이내에 가입해야 했던 기존 방식에서 가입 기간을 33개월로 연장했으며 가입비 또한 10% 인하하여 혜택을 제공한다해당 프로그램에 가입할 경우 기존 3 10km에서 5 20km으로 보증 기간이 연장돼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 관리의 걱정 없이 드라이빙을 즐길  있다.

 

김민영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