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19년 하반기 스팅어 고객 위한 ‘서킷 챌린지’ 참가자 모집
기아차, 2019년 하반기 스팅어 고객 위한 ‘서킷 챌린지’ 참가자 모집
  • 남현수 에디터
  • 승인 2019.09.27 10:56
  • 조회수 7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상반기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
2019 상반기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

기아자동차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킷 주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THE MEMBERSHIP STINGER Circuit Challenge)’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10월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1박 2일간 인제 스피디움(강원도 인제군 소재)에서 진행된다.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이 서킷의 다이나믹한 주행 감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전문가에게 차량 관련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시간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없는 독특한 형태의 주행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행사를 구성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상반기 대비 주행 프로그램 및 교육 디테일을 강화해 참가 고객들은 더 오랜 시간 스팅어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우선, 행사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은 안전한 주행을 위해 이론 및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이후 복합 장애물 코너를 체험하는 ‘모터카나’, 인스트럭터가 동승해 1:1 레슨을 진행해주는 ‘코치 드라이빙’ 및 차량을 한계까지 조향해보는 ‘오버 스티어’ 체험, 핸들링, 브레이크, 코너링 등을 종합적으로 교육하는 ‘복합 드라이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된다.

또한 짜릿한 주행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서킷 주행’과 더불어 프로 레이서의 서킷 주행에 동승해 폭발적인 속도감을 체험할 수 있는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서의 만찬과 숙박이 제공되며, 참가 고객들은 1박 후 자유롭게 귀가하면 된다.

기아차는 10월 7일(월)까지 홈페이지 및 더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참가 희망자 8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11일(금)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 단, 더 멤버십 회원 본인 1인에 한함, 비회원 동반 불가)

기아차 관계자는 “상반기보다 강화된 주행 프로그램들을 통해, 고객분들이 이번 서킷 챌린지에서 스팅어의 퍼포먼스를 더욱 강렬히 체험하고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스팅어의 출시와 함께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인 ‘더 멤버십 스팅어(THE MEMBERSHIP STINGER)’를 운영하고 있다.

기아차는 ‘더 멤버십 스팅어’ 고객에게 차량 내·외부 디테일 클리닝 서비스 ‘프리미엄 클리닝’, 유명 고급 레스토랑 더 멤버십 다이닝 코스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 수도권 주요 백화점 주말 발렛 서비스 ‘프리미엄 발레파킹’ 등 고객의 일상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남현수 에디터 hs.na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닌자펭귄6 2019-09-29 11:20:39
제목 신경 좀 쓰세요...
'스킹어' 아니고, '스팅어' 잖아요... ㅠ.ㅠ;;;

카가이 기사 잘보고 있는데 이런거 참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