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급했나…코란도, CJ오쇼핑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판매
쌍용차 급했나…코란도, CJ오쇼핑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판매
  • 남현수 에디터
  • 승인 2019.11.28 09:11
  • 조회수 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 코란도 CJ오쇼핑으로 판매
쌍용차 코란도, CJ오쇼핑애서 판매

쌍용자동차가 대한민국 대표 TV홈쇼핑 CJ오쇼핑과 협력, 코란도 출시 후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안방으로 찾아간다고 28일 밝혔다.

코란도(KORANDO)가 오는 12월 1일(일) CJ 오쇼핑(BTV/올레TV 6번, U+TV 8번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TV 영상을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요즘가족 요즘SUV’ 코란도의 다양한 특장점을 안내하는 한편 CJ오쇼핑을 통해 상담 및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구매계약 및 출고는 배정된 쌍용자동차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된다.

연말까지 CJ오쇼핑을 통해 코란도 구매 시 10만원 특별할인(일반 판매조건 중복 가능) 혜택이 주어지고, 10명을 추첨해 풀 디지털 클러스터,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인피니티 무드램프로 구성된 블레이즈콕핏 패키지(180만원 상당)를 무상장착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또는 시승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은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파노라믹뷰로 조망할 수 있는 잠실 시그니엘(Signiel) 호텔 디럭스 스위트(조식 포함)에서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지난 95년 국내 최초로 TV홈쇼핑을 시작한 CJ 오쇼핑은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쇼호스트들이 쇼핑정보(shopping)와 재미(entertainment)를 함께 전달하는 쇼퍼테인먼트(Shoppertainment) 프로그램으로 홈쇼핑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호텔 숙박권은 오는 12월 20일(금)까지 코란도 시승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추첨 결과는 24일(화) 발표된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쌍용자동차 공식 SNS에 들러 확인할 수 있다.

남현수 에디터 hs.na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