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첫 순수 전기차 'EQC' 전달식 가져..고객 인도 시작
벤츠, 첫 순수 전기차 'EQC' 전달식 가져..고객 인도 시작
  • 제갈원 에디터
  • 승인 2019.11.2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QC 첫 고객 인도 시작
메르세데스-벤츠 EQC 국내 첫 고객 인도 시작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EQ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 SUV,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QC’의 첫 국내 출고 차량 전달식을 28일 강남구 가로수길 ‘EQ 퓨쳐’ 전시관에서 진행하고 본격적인 고객 인도에 돌입한다.

지난달 22일 국내에 공식 출시된 더 뉴 EQC는 기존 내연기관 모델과 완전히 차별화된 디자인, 새로운 구동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주행 성능과 효율성을 갖춘 모델로 프리미엄 순수전기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 뉴 EQC 전달식에는 벤츠 코리아 이상국 세일즈 총괄 부사장과 마크 레인(Mark Raine) 제품 & 마케팅 총괄 부사장이 참석해 국내 고객 2명에게 더 뉴 EQC 차량 전달 및 차량 소개를 진행하고, 첫 출고를 기념으로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 숙박권을 증정했다. 롯데 시그니엘 서울이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2층에는 더 뉴 EQC 출시와 함께 문을 연 벤츠 전용 충전 공간이 운영되고 있다. 더 뉴 EQC 고객을 비롯해 차지 멤버십 카드소유자라면 누구나 무료 충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EQC 첫 고객 인도 시작
메르세데스-벤츠 EQC 첫 고객 인도 시작

이날 전달식에서 더 뉴 EQC 차량을 각각 인도받은 고객 2명은 도심지역 출퇴근에서 크게 돋보이는 경제성과 더불어 시승을 통해 느낀 안정적인 주행 성능과 안락함, 구매 후 종합적인 1:1 충전 컨설팅이 제공돼 충전에 대한 부담감을 크게 해소한 점 등을 더 뉴 EQC의 매력으로 꼽으며 구매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벤츠 코리아는 첫 출고 물량을 인도받은 고객 2명을 포함해 올해 더 뉴 EQC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 서비스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홈 충전기 무료 설치 또는 공용 충전소에서 1년간 무제한 무료 충전이 가능한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EQ 모빌리티’ 서비스를 통해 내년 1년 동안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최대 30일까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올해 안에 더 뉴 EQC 모델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 시, 를 월 79만 9천 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더 뉴 EQC 400 4MATIC 기준).

제갈원 에디터 won.jegal@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