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통합 차량관리 모바일 앱 '마이현대' 출시
현대차, 통합 차량관리 모바일 앱 '마이현대' 출시
  • 제갈원 에디터
  • 승인 2019.12.23 13:48
  • 조회수 3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고객통합앱
현대차 고객서비스 애플리케이션 'myHyundai(마이현대)'

현대차가 멤버십 및 제휴 서비스부터 포인트 쇼핑몰, 차량 관리 및 정비 서비스, 고객 대상 이벤트까지 현대차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yHyundai(마이현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3일(월)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는 'myHyundai'는 현대차의 모든 서비스와 콘텐츠가 담겨있는 모바일 앱으로, 현대차의 새로운 카 라이프 플랫폼이다. 현대차 보유 고객 외에도 렌트, 리스 등 현대차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하고 사용할 수 있다.

'myHyundai'는 기존 블루멤버스, 현대 마이카스토리, 현대 차량관리 등 여러 곳으로 분산돼 있던 모바일 채널을 한곳으로 통합하고, 이용자 중심의 메뉴 구성 등 더욱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경험(UX)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가 앞서 출시한 통합 모바일 고객앱 'VIK'와 유사한 서비스다.

위치 정보가 반영된 지도 화면을 통해 고객이 현재 위치와 목적지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고, 기존에 사용하던 지도 앱과의 연계를 통해 이동 동선을 최소화해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의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를 분석해 보다 개인화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myHyundai'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myHyundai' 앱을 설치하고 알림 메시지 수신을 동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주 동안 매주 5,555명에게 최소 1,000에서 최대 30,000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년 맞이 차량 유지비 관리를 응원하는 이벤트로 매월 차량 유지비를 직접 입력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개월 동안 매월 500명에게 최소 1,000에서 최대 30,000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제갈원 에디터 won.jegal@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