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 첫번째 SUV 'DBX' 내달 5일 국내 공개
애스턴마틴, 첫번째 SUV 'DBX' 내달 5일 국내 공개
  • 제갈원 에디터
  • 승인 2020.01.20 09:21
  • 조회수 8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애스턴마틴 DBX
2020 애스턴마틴 DBX

애스턴마틴의 공식 수입원 애스턴마틴 서울이 다음달 5일 애스턴마틴의 첫 SUV인 ‘DBX’를 국내에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고객 인도는 5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애스턴마틴 DBX는 애스턴마틴 최초의 SUV 모델이다. 탄생 이후 지금까지 스포츠카 명가의 명성을 이어온 브랜드답게 DBX는 ‘스포츠카 DNA를 품은 럭셔리 SUV’가 콘셉트로 개발됐다.

DBX는 애스턴마틴 최신 버전의 4리터 트윈 터보 V8 엔진을 탑재했다. 최고 출력 550마력(PS), 최대 토크 700Nm를 발휘하며 최고 시속 291km/h에 달해 스포츠카 못지 않은 파워풀한 주행이 가능하다. 최고급 소재를 수작업으로 꾸민 인테리어는 럭셔리 SUV의 정수를 느낄 수 있으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SUV’라는 찬사에 걸맞은 스타일과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2020 애스턴마틴 DBX 실내
2020 애스턴마틴 DBX 실내

애스턴마틴 서울은 DBX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동한다. 국내 공개 행사에서는 DBX를 통해 바뀔 라이프 스타일을 공연 형식을 빌어 보여줄 예정이다. 이후 올해 방영 예정인 김은숙 작가의 신작 드라마 ‘더 킹: 영원한 군주’ 드라마 PPL을 통해 안방 극장 데뷔도 준비하고 있다. 이밖에 쇼케이스 전시 등 다양한 방식의 체험 프로그램을 고객 인도 이전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태흥 기흥인터내셔널 대표는 “DBX는 애스턴마틴의 새로운 중흥을 이룰 ‘2세기 플랜’의 핵심 전략모델”이라며 “애스턴마틴 서울 역시 DBX의 국내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에 브랜드 저변을 확대하는 공격적인 활동을 전개할 것이다”고 말했다.

 

제갈원 에디터 won.jegal@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