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셀카,혼자만 유료 중고차 팔기 버티다 무료 선언
AJ셀카,혼자만 유료 중고차 팔기 버티다 무료 선언
  • 최민우 에디터
  • 승인 2020.02.03 11:23
  • 조회수 118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J셀카 온라인 내차팔기 서비스 전면 무료화
AJ셀카 온라인 내차팔기 서비스 전면 무료화

국내 대표 중고차 유통플랫폼 기업 AJ셀카가 2020년부터 온라인 ’내차팔기’ 서비스를 전면 무료화한다고 3일 밝혔다.

 

AJ셀카 내차팔기 서비스는 직접 고객을 방문해 차량평가, 온라인경쟁 입찰, 차량대금 처리 및 명의이전을 포함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처리해 주는 중고차 판매서비스로, 타사의 비교견적 서비스와 상당히 차별화 되어 있다

 

기존에는 차량 판매를 확정한 고객에 한해 수수료를 부과했으나 더 많은 소비자들이 내차팔기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12월 한시적으로 서비스를 무료화했다. 무료화 이후 내차팔기 이용고객의 만족도와 호응이 높아 2020년부터 전면 시행하게 됐다.

 

AJ셀카 내차팔기는 판매과정의 편리함뿐 아니라 중고차 거래 시 일반 고객들이 느꼈던 불편함을 해소시켜준다. AJ셀카의 차량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차량정보를 바탕으로 비교견적을 진행하여 최고가가 확정되기 때문에 현장감가가 일어나지 않고 딜러 대면도 필요하지 않아, 차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공정하게 거래할 수 있다. 실제로 AJ셀카가 최근 진행한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에서도 내차팔기 서비스의 편의성 부문과 현장감가가 없다는 가격 만족도 부문이 응답률 1, 2위를 차지했다.

 

AJ셀카 관계자는 “내차팔기 서비스가 전면 무료로 제공됨으로써 수수료에 대한 부담감이 줄어든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여 편리함을 체감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AJ셀카는 서비스 이용에 있어 불편한 부분을 줄여나가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민우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