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프리미엄 세단 고객 이벤트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프리미엄 세단 고객 이벤트
  • 주진완
  • 승인 2020.04.24 13:01
  • 조회수 78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오는 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프리미엄 세단 고객을 위한 ‘벤투스 프리미엄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제네시스 브랜드의 세단 차종 보유 고객이 티스테이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벤투스 S2 AS’ 4개 교체 구매 시, 추후 타이어를 재구매할 경우 사용 가능한 타이어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받은 고객이 2022년 8월 31일까지 ‘벤투스 S2 AS’, ‘벤투스 S1 에보3’, ‘윈터 아이셉트 에보2’ 중 행사 타이어 4개 재구매 시 2개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은 11월 1주차에 발송될 예정이며, 동일 차량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 대상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 C·E·S클래스, BMW 3~7시리즈, 아우디 A4~8, S4~8, 제네시스 EQ900·G70·G80·G90 등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080-022-827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초고성능 플래그십 라인업 벤투스 시리즈는 한국타이어의 하이테크 기술력을 통해 자동차 산업과 문화의 중심인 유럽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상품 브랜드다. 이번 행사 대상 타이어인 ‘벤투스 S2 AS’는 프리미엄 차량에 최적화된 타이어 접지 기술력을 통해 최고의 주행 성능과 승차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고속 주행 시 지면과 직접 접촉하는 트레드의 변형을 최소화하여 코너링 시 최적의 접지형상을 유지해 탄탄한 핸들링 성능을 제공하고 조종 안전성을 대폭 향상시켜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이다. 최고 수준의 정비 전문성과 더불어, 타이어 파손 시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 장착할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 바쁜 현대인을 위해 편의성와 신뢰도를 증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피렐리, 맥시스, 쿠퍼 등 총 5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주진완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