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코리아, 올-뉴 코세어 사전 계약 실시
링컨코리아, 올-뉴 코세어 사전 계약 실시
  • 도한결
  • 승인 2020.04.28 13:09
  • 조회수 9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컨코리아, 올-뉴 코세어 사전 계약 실시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링컨코리아)는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럭셔리 콤팩트 SUV 올-뉴 코세어(All-new Corsair)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링컨 코세어는 노틸러스, 에비에이터에 이어 링컨의 럭셔리 SUV라인업을 완성하는 콤팩트 SUV다. 코세어는 여행을 뜻하는 라틴어 커서스(Cursus)에서 유래한 이름으로, 탐험과 여행이라는 브랜드 컨셉과 방향성을 담아냈다.

코세어는 ‘고요한 비행(Quiet Flight)’이라는 브랜드 핵심 컨셉을 계승했다. 전면부와 내부 디자인은 인간적인 아름다움과 동적인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아 조각작품을 연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링컨 스타 엠블럼과 링컨의 시그니처 그릴을 적용해 링컨 SUV의 패밀리룩을 완성시켰다.

또한, 운전자의 주행을 돕는 첨단기능이 추가됐다. 액티브 파크 어시스트 플러스,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 충돌 경고 시스템 등 첨단 기능을 집약한 링컨의 운전자 보조기능인 링컨 코-파일럿360 플러스 (Co-Pilot 360 PlusTM)을 적용해 탑승자 안전과 편의를 강화했다.

코세어에 적용된 터보차지 2.0L I-4 엔진은 238마력, 38.7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며,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8단 자동 변속기, 지능형 AWD 시스템과 함께 다이나믹한 주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5가지 주행모드와 함께, 토크 벡터링 컨트롤(Torque Vectoring Control), 어댑티브 서스펜션 등을 적용해 승차감과 주행 능력을 높였다.

특히 콤팩트 SUV임에도 불구하고 여유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2열 레그룸은 물론, 뒷좌석을 접을 시 추가 적재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스피커는 레벨(Revel®) 오디오 시스템이 적용됐다. 서브 우퍼를 포함해 14개의 스피커가 배치되어 차별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싱크3(SYNC3)와 8인치 LCD 터치스크린으로 편의성을 개선했다.

링컨 코세어는 리저브 단일 트림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부가세 포함 5,640만 원(개소세 인하분 적용)이다. 사전계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링컨코리아 전시장 문의와 링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한결 에디터 hg.do@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