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 딜러사 한성모터스,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진행
벤츠 공식 딜러사 한성모터스,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진행
  • 우정현 에디터
  • 승인 2020.05.15 15:39
  • 조회수 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 한성모터스, 5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프로모션 진행
벤츠, 한성모터스 5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방문 및 출고 고객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마련했다. 5월 한달 간 한성모터스 전시장을 신규 방문한 고객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복권 당첨 내역에 따라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 베어 인형,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내 한성모터스 전시장에서 A-Class, A-Class Sedan, C-Class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액세서리인 컬렉션 LED 로고 프로젝터(2P)와 도어 핸들 리세스(4P)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신차 출고 후 4년~12년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 할인 프로모션’ 및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고객은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 판매되는 전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에 대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엔진 어셈블리 제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혜택도 받을 수 있다(2013식 포함 이전 마이바흐(V240)차량 제외).

우정현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