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4∙A5’ 6월3일 디지털 런칭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아우디, ‘A4∙A5’ 6월3일 디지털 런칭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 우정현 에디터
  • 승인 2020.05.2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A4-A5’ 6월 3일 디지털 런칭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제공=아우디)
아우디, ‘A4-A5’ 6월 3일 디지털 런칭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제공=아우디)

아우디는 프리미엄 준중형 세단인 더 뉴 아우디 A4 (The new Audi A4), 더 뉴 아우디 A5 (The new Audi A5)의 6월 3일 디지털 런칭을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런칭은 제한된 장소에서 진행되었던 기존 방식 대신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런칭으로 진행하여 더 많은 아우디 팬들과 편리하게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뉴 아우디 A4/A5 디지털 런칭의 사전 등록은 2020년 5월 25일부터 6월 3일까지 더 뉴 아우디 A4/A5 디지털 런칭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사전 등록 고객 중 2020년 7월 31일까지 더 뉴 아우디 A4, 더 뉴 아우디 A5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아우디 런칭 키트 또는 시승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 기간 중 매일 3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아우디 A4/A5디지털 런칭 이벤트는 오는 6월 3일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되며 마이크로 사이트, 아우디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디지털 런칭 이벤트를 통해 출시하는 더 뉴 아우디 A4는 5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새로운 아우디의 디자인 언어를 적용한 날렵하고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과 다양한 인텔리전스 기술들로 진일보한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더 뉴 아우디 A5는 아우디 A5의 2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스포티한 디자인, 세단의 안락함, 아반트의 실용성, 쿠페의 다이내믹함을 모두 갖춘 모델이다. 아우디 고유의 풀타임 사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 S 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가 기본으로 적용되었으며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추어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도와준다.

한편, 아우디는 직원 및 고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조기 극복을 기원하며 전국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 방역 및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비대면 영상 상담, 예약제 실시 등을 통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

우정현 에디터 carguy@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