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브랜드 전략 재정립 및 디지털 모빌리티 캠페인 전개
아우디, 브랜드 전략 재정립 및 디지털 모빌리티 캠페인 전개
  • 김선엽 에디터
  • 승인 2020.10.06 10:29
  • 조회수 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은 “바라보는 시각에 따라 미래는 달라진다 (Future is an Attitude)” 라는 커뮤니케이션 주제 아래 지속 가능한 디지털 프리미엄 모빌리티로의 전환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아우디는 전동화 및 디지털화된 감성적인 미래를 열어가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는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등 이미 출시된 모델 외에도 아우디 AI:ME,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 컨셉과 같은 향후 아우디의 비전을 제시하는 차량들에서도 드러나고 있으며, 이는 아우디의 혁신 역량을 대변한다. 이러한 비전을 구체적으로 표현해주는 것은 바로 아우디 총괄 디자이너인 마크리히트(Marc Lichte)를 비롯한 아우디의 직원들이다.

아우디 브랜드 수석 부사장인 헨릭 벤더스(Henrik Wenders)는 “우리는 브랜드 전략을 재정립함으로써 ‘진보(Vorsprung)’를 현대적으로 정의하고 새로운 모빌리티의 시대와 우리의 고객을 위한 미래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의 목표는 기술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개선해 나가고 또 사회에 공헌하는 것이다. 즉, 아우디의 포부는 프리미엄 모빌리티의 미래를 제시하며 매혹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은 TV에서 디지털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모든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며 재정비된 아우디의 기업 아이덴티티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틀 안에서 전 세계에 공개된다. 캠페인 활동은 브랜드의 진보적인 프리미엄 이미지를 반영했으며,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시각적 언어를 통해 그 의미가 분명히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런칭한 웹사이트 “프로그레스. 아우디(Progress.audi)”를 통해 모든 캠페인 내용은 물론, 더 많은 스토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선엽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