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V모터스, 픽업트럭용 백플립 커버 할인 판매
RV모터스, 픽업트럭용 백플립 커버 할인 판매
  • 김준수 에디터
  • 승인 2020.11.09 12:39
  • 조회수 23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픽업트럭 직수입 RV모터스가 콜로라도용 적재함커버 (‘BakFlip’사의 MX4)의 가격을 10% 낮춘다고 9일 밝혔다. 

RV모터스는 국내 최장 픽업트럭 수입 업력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RV모터스는  픽업트럭 오너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BakFlip’의 공식딜러다. RV모터스는 적재함커버 외에 오프로드 타이어 그리고 튜닝파츠, 오토캠핑 용품들을 판매한다.

콜로라도 F/L와 지프 글래디에이터 등 다양한 픽업트럭 모델이 정식으로 판매되는 만큼 픽업트럭 관련 용품도 늘어나고 있다. 이에 RV모터스 관계자는 “더 좋은 제품을 더 좋은 가격에 제공하려 한다”고 밝혔다.

RV모터스는 ‘BAK Industries inc’외에도 총 11개 미국 픽업트럭 전문 기업들과 공식적인 제휴 또는 한국 총판을 맺고 있다. ‘Snug Top’, ‘AMP’, ‘HUSKY’, ‘TIRE RACK’, ‘BLACK RHINO’, ‘TRANSAMERICAN’, ‘BUSHWACHER’, ‘QUADRATEC’, GO RHINO’, ‘ROUGH COUNTRY’의 제휴 및 국내 독점 공식딜러다.

국내유일을 자부하는 만큼 훌륭한 사후 A/S를 자랑한다.  RV모터스는 제품 자체 불량 및 하자 발생 시 7일 내에 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고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 제품의 불량 및 주문 시 안내받은 상품의 광고 사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환불비용을 RV모터스가 전액 부담한다. 사용하며 고장, 수리가 필요할 시에도 RV모터스에서 A/S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콜로라도용 적재함커버 ‘BAK Flip’ MX4모델을 기존 가격대비 10%저렴한 125만원(장착포함)에 판매한다. RV모터스 홍보 담당자는 “국내에 픽업트럭 시장이 성장하는 만큼 RV모터스 서비스도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시장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들을 추가로 확보하려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준수 에디터 carguy@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4륜구동 2022-01-14 00:23:46
RV모터스 사기꾼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