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공식 쇼핑몰 ‘할리몰’ 런칭...최대 1만1000원 적립금 제공
할리데이비슨, 공식 쇼핑몰 ‘할리몰’ 런칭...최대 1만1000원 적립금 제공
  • 김선엽 에디터
  • 승인 2020.11.17 10:03
  • 조회수 20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를 매장 방문 없이도 모바일로 만나볼 수 있는 할리데이비슨 공식 온라인몰 어플리케이션 ‘할리몰’을 선보인다.

코로나19 창궐 이후 사람들의 소비 패턴 역시 비대면 형식으로 바뀌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도 소비자들이 비대면으로 할리데이비슨 공식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온라인몰 앱을 출시했다.

할리몰은 공식 의류 제품, 액세서리, 헬멧과 장갑 등의 라이딩 기어, 모터사이클 부품 일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신상품 출시와 기획전, 프로모션 등의 혜택을 알림 기능 또한 가능하다.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시 당일 발송 & 익일 수령이 가능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이 가능한 ‘등급별 혜택’도 적용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할리몰 공식 출시에 발 맞춰 11월 한 달간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첫 번째, 온라인몰 신규 회원 가입 시 6000원의 적립금이 제공되고, 할리몰 어플리케이션 설치와 알림 기능(Push)을 설정하면 적립금 5000원이 추가되어 최대 1만1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할리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 대상 20명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세 번째, 할리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 할리데이비슨 커스텀 스티커를 선착순 제공한다.

할리몰에서는 상시 진행되는 구매 후기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후기 작성만으로 적립금 1000원이 제공, 매달 진행하는 ‘베스트 리뷰’에 선정되면 3만원의 추가 적립금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할리몰 출시를 기념하여 할리데이비슨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SNS 소문내기 이벤트와 초성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정답자 및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쇼핑에 대한 패러다임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할리데이비슨 역시 보다 편리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할리데이비슨의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할리몰 출시를 통해 할리데이비슨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도 누리고, 언제 어디서나 내 손안에서 원하는 제품을 만나기를 희망한다” 라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한 공식 어플리케이션 ‘할리몰’은 구글 플레이 및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김선엽 에디터 sy.ki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