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겨울맞이 'BE SAFE WINTER 2020' 캠페인 실시
더클래스 효성, 겨울맞이 'BE SAFE WINTER 2020' 캠페인 실시
  • 김준수 에디터
  • 승인 2020.11.23 10:41
  • 조회수 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클래스 효성 BE SAFE WINTER 2020 캠페인
더클래스 효성 BE SAFE WINTER 2020 캠페인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BE SAFE WINTER 2020’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추위를 대비해 고객들의 차량 점검 및 안전 운행을 지원하고자,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겨울철 차량관리에 필요한 주요 메르세데스-벤츠 소모성 부품 및 배터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겨울철에 빈번하게 일어나는 빙판길 미끄럼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도 구매 브랜드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더클래스 효성은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모두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있는 아이스 스크래퍼(성에 제거기)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컬렉션 300 SL빈티지 장우산도 증정한다.
‘BE SAFE WINTER 2020’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혜택이 종료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낮은 기온과 빙판길로 인한 배터리 방전 및 미끄럼 사고가 빈번한 겨울철을 대비해 선제적인 차량 점검을 지원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준수 에디터 carguy@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