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2020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한불모터스, ‘2020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 김준수 에디터
  • 승인 2020.12.07 11:29
  • 조회수 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2020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푸조와 시트로엥, DS 오토모빌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12월 7일부터 12월 19일까지 약 2주간 ‘2020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푸조, 시트로엥, DS 전 차종을 대상으로 배터리,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등 겨울철 안전운행과 밀접한 37가지 필수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등과 브레이크 전구류 무상 점검 및 교환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주요 부품의 가격과 공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연료 필터 관련 부품은 50%, 그 외 순정 부품과 공임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는 제외된다. 또한 25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 전원에게는 ‘록시땅 어메니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푸조, 시트로엥, DS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서비스 예약을 진행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올해는 코로나-19로 평소보다 차량 운행이 잦은 겨울철이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객들의 보다 안전한 겨울철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무상점검과 부품, 공임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철 차량 운행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수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