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11번가와 함께 실시간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실시
오토플러스, 11번가와 함께 실시간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실시
  • 김준수 에디터
  • 승인 2020.12.0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11번가와 손잡고 실시간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11번가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리본쇼는 ‘11번가’ 앱에서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리본쇼’는 전문가가 보증하는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를 투명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소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이다. 생방송 중 시청자들과도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차량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리본쇼 소개 차량과 오토플러스 직영중고차 차량에 대해 상담 예약을 완료한 시청자에 대해서는 순차적으로 해피콜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리본쇼’에서는 BMW의 베스트셀링 모델 ‘BMW 520i’와 현대차의 중형 세단 ‘LF쏘나타’를 소개한다. 차량의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및 각종 옵션을 상세하게 소개하며, 엔진오일∙워셔액∙냉각수 등 엔진룸 내부 상태까지 투명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리본카에서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의 냄새 측정 및 개선 공정에 참여하는 향 전문가도 직접 출연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본쇼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 진행 중 차량 구매 상담과 내차 팔기 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증정하며, 상담 신청 후 상담 차량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SK페이 포인트 1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리본쇼 소개 차량에 대한 상담 신청은 11번가 내 리본카 스토어 상세 페이지에서 오는 15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리본쇼 생방송 화면 캡처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시해 인증한 고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오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 항목에 본인의 ‘11번가(ID)’를 입력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불스원 에어테라피 공기청정기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양경덕 본부장은 “11번가와 협업을 통해 온라인 커머스로 비대면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며, 소비자에게 더욱 폭넓은 중고차 구매 채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협업을 진행하며, 비대면 중고차 판매 시장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본카는 자동차 전문 유통∙관리 기업 오토플러스가 20년의 정비 노하우를 바탕으로 야심 차게 선보인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중고차 거래 전 과정이 가능한 신개념의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동차 구매부터 처분까지 전 과정을 책임진다. 리본카는 품질보증 정가제, 홈딜리버리 서비스, 72시간 환불보장, 구매 후 3년 동안 총 3회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무상 제공 등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김준수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