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연말 기념 ‘따뜻한 겨울맞이’ 이벤트 진행
한국타이어, 연말 기념 ‘따뜻한 겨울맞이’ 이벤트 진행
  • 김준수 에디터
  • 승인 2020.12.3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따뜻한 겨울맞이 이벤트
한국타이어 따뜻한 겨울맞이 이벤트

한국타이어의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1월 8일까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따뜻한 겨울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을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선물상자 오픈, 카카오톡 공유, 구매 리뷰 등 총 3종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 이벤트에 따라 프리미엄 차량용 키트, 스타벅스 다이어리, 케이크, 모바일 주유권 등 다채로운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티스테이션닷컴에 로그인 후 ‘따뜻한 겨울맞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선물상자 오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준비된 선물상자를 오픈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차량용 키트가 제공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이벤트 응모 후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행사 대상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에게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증정될 예정이다.

카카오톡 공유 이벤트는 ‘따뜻한 겨울맞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고, 해당 페이지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는 방식으로 응모 가능하다. 공유 누적 횟수 상위 1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초콜릿 케이크가 제공될 예정이며, 페이지 공유 횟수가 늘어날수록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타이어를 구매하고 장착을 완료한 후 티스테이션닷컴에 매장평 또는 상품 리뷰를 등록하면 구매 리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의 경우,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별도의 추첨 없이 GS칼텍스-이마트 주유권 1만원권을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지급한다.

행사 대상 상품 등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닷컴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고 수준의 타이어 및 경정비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비자 신뢰 및 편의성을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김준수 에디터 carguy@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