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새 봄맞이 3월 특별 프로모션 진행
캐딜락, 새 봄맞이 3월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김준수 에디터
  • 승인 2021.03.0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 CT5
캐딜락 CT5

캐딜락이 3월 한 달간 캐딜락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새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캐딜락은 본격적인 나들이가 시작되는 3월,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딜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럭셔리 세단 CT5, 어반 럭셔리 SUV XT5,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아이코닉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를 대상으로 한 달간 진행된다.

캐딜락은 프로모션 기간 중 CT4, CT5, X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10%) 및 보증연장(2년/4만km), 선수율에 따른 1년 거치식 할부(초기 12개월은 이자만 납부 후 나머지 원금 및 이자를 48개월 할부 납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혜택 옵션을 제공해 캐딜락 주력 모델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패밀리 카로 인기가 높은 XT6의 경우 안전한 차량 관리와 장거리 주행을 도울 수 있도록, 기본으로 제공되는 엔진오일 4회 무료 교환 쿠폰에 추가로 5회권 쿠폰을 더하는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을 제공, 실질적으로 평생 엔진오일을 무상 교환 서비스에 해당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XT6 구매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2년/4만km),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 및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020년형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구매 현금 지원, 보증 연장(2년/4만km) 및 구매 현금 지원 등 고객이 선호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구체적인 혜택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캐딜락의 새로운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출시에 맞춰 준비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XT4 특별 전시’ 기간이 기존 3월 3일에서 1주일 연장돼 3월 9일까지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또한 올 해 새롭게 단장한 용산 전시장, 수원 전시장을 비롯해 3월 리뉴얼에 들어가는 분당•판교 전시장에서도 XT4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지난해 운영을 시작한 서초 서비스 센터는 최신의 정비 시설과 아늑한 고객 공간으로 최상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김준수 에디터 js.kim@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