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티록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폭스바겐코리아, 티록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 김준수 에디터
  • 승인 2021.03.08 11:21
  • 조회수 4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티록  레이싱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해 어반 컴팩트 SUV, 신형 티록을 색다른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준비되었다.  티록의 주행 감성을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티록 레이싱’ 이벤트와 AR로 티록 쇼룸을 직접 꾸며볼 수 있는 ‘나만의 티록’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티록  레이싱 이벤트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프로필상의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하이라이트에서 ‘티록레이싱’을 클릭한 후 메달을 획득하면서 레이싱 게임을 완주한 뒤 자신의 점수(컨피던트 스코어)를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 ‘#티록레이싱’ 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정오에 ‘오늘의 1등’(총 15명)을 발표하며, 이벤트 종료 후인 3월 29일에 총 85명의 ‘컨피던트 드라이버’와 1명의 ‘베스트 드라이버’를 발표한다. ‘오늘의 1등’ 및 ‘컨피던트 드라이버’로 선정 및 추첨이 된 참여자에게는 신사 가로수 길의 핫한 레코드 펍인 ‘콤팩트 레코드 바’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티록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베스트 드라이버’로 선정된 1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5 콘솔을 증정한다. 

‘나만의 티록’ 이벤트 역시 폭스바겐코리아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하이라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클릭해 나타나는 화면을 통해 나만의 티록 쇼룸을 만들고 캡쳐한 후, 이를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 ‘#나만의티록’ 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 역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콤팩트 레코드 바’ 콜라보레이션 티록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신형 티록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또는 공식 홈페이지 내 티록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준수 에디터 js.ki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