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싹 바꾼 렉스턴 스포츠&칸…미국 픽업 닮았네
얼굴 싹 바꾼 렉스턴 스포츠&칸…미국 픽업 닮았네
  • 남현수 에디터
  • 승인 2021.04.0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 더 렉스턴 스포츠
쌍용 더 렉스턴 스포츠

쌍용자동차가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를 기념해 출고 고객에게 레저용품을 증정하고, 전시장 내방 고객 및 온라인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참여 마케팅이 온∙오프라인에서 펼쳐진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리얼 K-픽업(K-Pick Up)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고 고객 3000명(선착순)에게 원터치텐트&캠핑체어 등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를 출고기념품으로 증정(법인제외)하고, 전시장을 방문하여 응모권을 작성∙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10명), 어반캠프닉 패키지(20명), 교촌치킨(2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이벤트)에서 신형 스포츠&칸의 다양한 레저활동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다운받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5명), 어반캠프닉 패키지(10명), 백화점 상품권(3만원/2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0명) 등을 제공하고, 즉석 경품 당첨 이벤트를 통해 교촌치킨(300명), GS25 1000원(3000명)도 증정한다.

쌍용 더 렉스턴 스포츠
쌍용 더 렉스턴 스포츠

한편,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지난 5일 출시 첫날 1,300여 대가 계약되며 픽업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조선픽업, 신형 스포츠&칸을 주제로 래퍼 라비(작사∙작곡)와 한국의 소리꾼 방수미 명창이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배우 이시영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셀럽들의 시승 및 리뷰 영상 등 새로운 콘텐츠로 신차의 매력을 알려 나가고 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전시장 및 SNS 공유 이벤트는 4월 30일(금)까지 시행되며, 내방고객 이벤트의 추첨 결과는 오는 5월 14일(금), 온라인 이벤트는 5월 11일(화) 각각 발표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신차 정보와 출시 이벤트 참가 등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비롯해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마이크로사이트 등을 참고하면 된다.

남현수 에디터 hs.na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