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11번가와 공동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 체결
불스원, 11번가와 공동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 체결
  • 이현정
  • 승인 2021.07.01 09:28
  • 조회수 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 커머스포털 11번가와 2 연속으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 체결했다고 밝혔다.

불스원은 지난 2020 6 차량관리용품의 이커머스 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11번가와 전략적 업무제휴협약 맺고 라이브 커머스를 포함한 다양한 단독 기획전을 진행하는 협업을 계속해 왔으며, 이를 통해 거둔 성과에 힘입어 올해에도 관계를 이어가게 됐다.

지난 1년간 11번가 불스원 차량관리용품 판매액은 전년 대비 20% 가까이 증가하였으며, 특히 20 4분기에는 11번가의 라이브방송 코너인라이브11’ 매월 진행하며 엔진세정제 주입 방법, 셀프 교체가 가능한 와이퍼나 에어컨·히터 필터의 장착 방법 등을 직접 시연해 보임으로써 초보 운전자 여성 운전자 고객을 대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불스원은 올해에도 11번가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기획전을 필두로 공동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차량 관리 용품 사용법 효과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원하는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것은 물론, 할인쿠폰 사은품 고객 혜택 중심의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외에도 매월 11번가 단독으로 선공개하는 신제품 출시 행사를 진행하고, ‘월간 십일절’, ‘브랜드 ’, ‘브랜드 위크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11번가의 주요 프로모션에 참여함으로써 차량 관리 용품 구매 고객과의 접점을 유지, 확대해 나가게 된다.

불스원 이금영 부사장은 “11번가의 우수한 플랫폼과 불스원의 제품이 만나 라이브 커머스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생산한 결과,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있었다, “앞으로도 양사 간의 지속적인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구매 경험을 제공할 있도록 노력하겠다 전했다.

이현정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