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암 보험 & 췌장암 보험 비교 및 소액암 진단비 확인
피부암 보험 & 췌장암 보험 비교 및 소액암 진단비 확인
  • 남현수
  • 승인 2021.08.23 16:06
  • 조회수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안위를 위해서 다양한 보험에 가입을 하고는 한다. 미래는 그 누구도 예측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신변에 무슨 일이 닥칠지에 대한 불안한 심리를 지니고 있는 것은 사람이라면 당연한 것일지도 모른다. 역사적으로도 인간은 수많은 질병과 동시대를 공존하며 질병과 싸우고 있다. 지구 상에 있는 모든 질병을 보험 가입으로 모두 대비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그럴 수가 없기에 우리는 보험 가입을 해서 충분한 의미와 가치가 있는 질병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해야 한다.

그러한 질병들 중에는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무시하면 안 되는 암이 존재한다. 물론 암은 전 세계 어느 사람에게나 무시무시한 중대질병이다. 그러나 특히 한국인들은 암환자 비중이 매우 높기 때문에 더더욱 조심해야 하는 질병이다. 공식적인 통계자료만 보아도 한국인의 목숨을 앗아가는 질병 1위가 바로 암이기 때문이다. 암은 한 번 발병하면 전이와 재발의 위험이 높은 경우가 부지기수이기 때문에 보다 든든한 보장이 필요하다. 그러려면 암보험 비교사이트(http://bohumstay.co.kr/jcancer/?ins_code=bohumbigyo&calculation_type=1&checktype=cancer)를 통하여 상품별 비교를 해보고 맞춤형 구성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그나마 현대시대에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조금 안심이 될 법한 현상은 의술의 발전으로 암의 완치율이 과거에 비해 많이 상승했다는 것이다. 암에 걸렸어도 발견만 빨리하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는 질병이라는 것이 입증되었으니 치료와 추적 관찰을 열심히 주기적으로 받다 보면 긍정적인 결과를 낳을 수 있다. 그러므로 암보험이 아직 없는 사람들은 암보험을 준비할 때 지인의 추천을 통하거나 해서 섣불리 아무 암보험이나 가입하지 말고 본인 스스로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의 암보험 상품을 알아낼 수 있는 혜안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비교사이트를 적극 활용하여 자신에게 보다 이익으로 돌아오는 상품을 고른 뒤 초기 보험료까지 세이브할 수 있는 혜택도 챙긴다면 성공적인 암보험 가입을 마칠 수 있을 것이다. 보험사마다 공식 홈페이지가 있는데 그곳들을 일일이 접속하여 상품 내용을 살펴보는 것도 방법이긴 하지만 효율성이 매우 떨어지고 시간 소모가 크다는 점에서 결코 추천하고 싶지 않은 방법이니 주의해야 한다. 

비교사이트에서는 가입자의 가장 기본적인 정보인 이름과 나이, 성별, 연락처 정도만 기재하면 시간 무료 상담, 예상 보험료 계산 등과 같은 갖가지 편리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업체별, 상품별 비교도 한눈에 가능하기 때문에 암보험 가입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암보험 대비 경로라고 할 수 있겠다.

암보험을 구성할 때 가장 중점적으로 살펴보아야 하는 보장 항목은 바로 암진단비이다. 암진단비는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통해서 암에 걸렸다는 의사의 확진만 받으면 고액의 보험금을 일회성으로 지급해 주는 보장이다. 금액이 크다 보니까 앞으로 있을 항암치료비는 물론이고 수술비나 입원비 심지어 생활비나 요양비 혹은 간호비용까지 활용이 가능하여 암진단비는 어떤 보장보다 확실하고도 자세하게 점검해야 한다.

또한 암진단비에서는 90일간의 면책기간과 1년이나 2년의 감액기간이 존재하므로 해당 기간들의 제약에서 하루라도 빨리 벗어나기 위해서는 조금이라도 더 어릴 때 미리 암보험을 가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암은 재발이나 전이가 가능한 질병이기에 재발암이나 전이암에 대한 2차 암 관련 보장은 특약을 통해서도 준비를 할 수 있으니 비교사이트에서 상품을 구성할 때 좀 더 자세하게 내용을 들여다보면 좋겠다.

암은 흔히 악성종양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러한 종양은 사람의 신체 어느 곳에나 발병이 가능하다. 그러다 보니까 발병 위치에 따라서 치료가 좀 더 수월한 암이 있고 그렇지 않고 더욱 까다로운 암이 있는데 이를 보험사들은 일반암(고액암 포함), 소액암, 유사암으로 분류를 하고 있다. 그래서 소액암 진단비를 일반암과 동일한 금액으로 보장이 가능한지 유무를 꼭 따져보고 소액암의 진단비만 별도로 낮게 주는 회사나 상품이라면 피해야 한다. 피부암 보험, 췌장암 보험 등 암보험에 대한 정보는 비교사이트(http://bohumbigyo.kr/jcancer/?ins_code=bohumbigyo&calculation_type=1&checktype=cancer)를 통하여 체크할 수 있으니 신속하게 이용해 보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