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 KIA타이거즈와 공동 마케팅 진행
하만카돈, KIA타이거즈와 공동 마케팅 진행
  • 한건희
  • 승인 2021.09.17 09:08
  • 조회수 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 포함 9/21(화)-26(일) 기간 동안 하만카돈과 함께하는 랜선 응원 이벤트 개최
추석 연휴 포함 9/21(화)-26(일) 기간 동안 하만카돈과 함께하는 랜선 응원 이벤트 개최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프로야구 구단 KIA타이거즈와 함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 및 SNS 채널을 통해 홈 팬을 대상으로 2021년 프로야구 시즌 하반기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KIA타이거즈의 모기업인 기아자동차와의 인연으로 시작된 하만과 KIA타이거즈의 공동 마케팅은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KIA타이거즈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2021년 시즌 하반기 KIA타이거즈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관중에게 매 경기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코로나19 펜데믹 상황 속에서 랜선으로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을 위해 ‘오늘의 라인업 & 승리의 필드 with 하만카돈’ 소식을 정기 콘텐츠로 제작, KIA타이거즈의 SNS 채널(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 페이지)에서 제공한다.

특히, 9월에는 추석 연휴 포함 9월21일~26일 기간 동안 하만카돈 브랜드와 함께하는 랜선 응원 이벤트 ‘나에게 힘이 되는 노래를 KIA타이거즈 선수들에게 보내주세요’를 진행한다. KIA타이거즈 공식 멤버십 앱에서 선수들에게 응원 노래를 추천하는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스틱 4’와 ‘네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확인은 9월 30일 KIA타이거즈 공식 멤버십 앱에서 가능하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대표는 “기아자동차에 장착되고 있는 카오디오 브랜드와의 인연을 통해 KIA타이거즈 광주 홈구장 및 랜선 경기 관람 팬들에게 하만의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KIA타이거즈 구단, 선수단, 팬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자동차 국내 판매 모델에는 렉시콘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과 JBL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 해외 판매 모델에는 하만카돈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기아자동차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 최고의 프리미엄 SUV 모하비,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그리고 해외 북미전용 SUV 모델 텔루라이드에는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건희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