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메이저 스타 오승환에게 Q7 제공
아우디코리아, 메이저 스타 오승환에게 Q7 제공
  • 카가이 취재팀
  • 승인 2016.10.18 09:37
  • 조회수 6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태수 기자 carguy@globalmsk.com

아우디 코리아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소속 오승환 선수에게 프리미엄 SUV ‘뉴 아우디 Q7’을 의전 차량으로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첫 시범 운전을 마친 오승환 선수는 “많은 짐과 운동장비들을 싣고도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넓은 실내공간도 놀라웠지만 무엇보다 큰 차체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어떤 SUV에서도 경험했던 것보다 더 민첩하고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라며 “버츄얼 콕핏, MMI 시스템 등을 통해 운전하면서도 차를 손쉽게 조정하고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어 운전이 편안하면서도 즐겁다. 각별히 배려해준 아우디 코리아에 감사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뉴 아우디 Q7’은 3월에 출시한 SUV로 강인한 외관 디자인에 온ㆍ오프로드 주행 모두를 만족시키는 드라이빙 성능을 갖췄다. 아우디 버츄얼 콕핏, MMI 등 혁신적인 인터페이스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교통 체증 지원 시스템’, ‘자동 주차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 등 이 적용됐다.

특히 ‘4륜 조향 시스템’은 저속 주행 시 뒷바퀴가 앞바퀴와 반대방향으로 최대 5도까지 회전하여 좁은 도로에서의 회전과 주차가 매우 쉽고 편하다. 또 고속 주행 시에는 뒷바퀴가 앞바퀴와 같은 방향으로 조향되어 매우 안정적인 차선 변경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전 모델 대비 325kg 경량화에 성공하여 민첩성과 연비도 향상됐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한국 체류 기간 동안 오승환 선수가 ‘뉴 아우디 Q7’과 함께 휴식과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낸 후 세계 무대에서 더욱 뛰어난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