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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은 지난해 북미지역에서 361만2453대를 판매해 2014년과 비교해 6% 증가한 실적을 기록했다. 중국시장에서는 361만2636대로 5% 판매신장률을 달성했다. GM은 지난해 중국시장에서 10개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뷰익 엔비전과 바오준 560등이 인기를 끌어 SUV 판매가 144% 늘었다.
댄 암만 GM 사장은 “지난해 도전적인 글로벌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고객 우선 비즈니스 전략 및 성공적인 신차 출시로 견실한 실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해 국내시장에서 15만8404대를 판매해 2002년 회사 출범 이래 연간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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