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월 ‘새해 새출발 특별 지원’ 프로모션 실시
쉐보레, 2월 ‘새해 새출발 특별 지원’ 프로모션 실시
  • 카가이 인턴
  • 승인 2018.02.01 18:40
  • 조회수 4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Chevrolet)가 2월 ‘새해 새출발 특별 지원’ 프로모션으로 차종별 고객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

 

쉐보레는 2월 한달 간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에 최대 80만원의 현금 할인과 4.5% 이율의 할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 중 신입생/졸업생/입사/퇴직/결혼/신규사업자/

면허취득/출산/임신에 해당하는 고객에게는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30만원 특별 할인이 주어진다.

 

말리부 구입 고객에 한해 제공되던 쉐보레 체인지업 프로그램은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를 추가해 혜택의 범위를 확대했다. 이에 따라 대우차 포함 기존 2,000cc 이하 GM 차량 보유 고객이 해당 차량을 구입하면 추가 50만원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한편, 이달에는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임팔라, 트랙스, 다마스, 라보 등 7개 차종에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며, 쉐보레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을 통해 다마스, 라보를 재구매하는 고객 또한 50만원의 특별 할인을 받는다.

 

새해를 맞이해 2017년 생산 차량에 대한 혜택도 파격적으로 강화한다. 카마로 SS에는 최대 300만원이, 올 뉴 크루즈에는 최대 200만원의 현금 할인 또는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임팔라, 올란도, 캡티바는 연중 최고 혜택을 제공했던 지난 12월과 동일한 수준의 할인 혜택을 이달에도 제공한다. 임팔라는 최대 9% 할인, 올란도는 200만원, 캡티바는 300만원을 각각 할인한다.


carguy@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