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형 크루즈 시승을 신청하거나 상담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형 크루즈 3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 선풍기,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 유명 프리미엄 가전제품도 사은품으로 마련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5월 한달 간 시승 신청만 해도 신형 크루즈 3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대대적인 경품 행사인 ‘시;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며, “신형 크루즈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 대규모 시승 프로그램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시장 반응을 한 층 더 확산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신형 크루즈 시승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쉐보레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campaign/2017-all-new-cruze/main.gm)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차량 구입 견적 상담 신청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부터 신형 크루즈의 특장점을 3D 영상을 통해 소개하는 새로운 플랫폼 ‘V-쇼룸(V-Show Room)’을 전국 110여개 쉐보레 대리점에 설치,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한 층 높인다.
‘V-쇼룸’은 증강현실(AR) 기술을 이용한 영상을 통해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보다 생생하게 소개하는 새로운 방식의 플랫폼으로, 이를 바탕으로 신형 크루즈의 우수한 디자인, 성능, 안전 및 편의사양을 경험하고 제품의 진정한 가치를 확인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신형 크루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 할부금 부담을 대폭 낮춘 72개월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신형 크루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의 할인과 4.9% 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해 주며, 이 경우 한 달 할부금이 26만 5천원으로 하루 1만원이면 신형 크루즈를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카가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