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와 함께 즐기는 봄’ 이벤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와 함께 즐기는 봄’ 이벤트
  • 카가이 인턴
  • 승인 2018.03.06 16:45
  • 조회수 289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문화 혜택을 포함한 ‘한성자동차와 함께 즐기는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C-Class 디젤 모델 출고 고객들을 오만석과 홍광호가 출연하는 “맨 오브 라만차” Musical de Hansung에 초청한다.(일부 전시장 제외) 또한, 전시장 방문 및 출고 고객들은 3월 한달간 봄을 맞아 전시장 내에 마련된 전통 꽃차를 음미하며 여유로운 차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성자동차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전시장 내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응모 고객은 추첨을 통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CGV 영화 관람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한성자동차는 3월 한달간 특별한 시승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점차 따뜻해지는 봄날, 골프시즌을 맞아 이달 16일부터 31일까지 한성자동차 각 전시장별로KLPGA 프로 골프 선수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해당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VIP 고객들에게는 프로 골퍼와의 원포인트 레슨 및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에 전시된 다양한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계약 고객에게는 프로 골퍼의 사인을 받은 모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일부 전시장 제외)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꽃샘 추위가 지나가고 드디어 찾아온 봄과 함께 가족 및 친구와 즐거운 문화 생활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한성자동차에서 준비한 전통 꽃차가 전달하는 봄향기와 함께 여유로운 차량 경험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33년간 한국 수입차 시장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여 왔으며,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 철학의 기업정신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이다. 수입자동차 딜러로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인 전국 20개 전시장, 23개 서비스센터, 7개 인증중고차 전시장 (한성모터스 4개 전시장, 4개 서비스센터, 2개 인증중고차 전시장 포함)를 구축하고 있으며, 수입차 업계 최초로 서비스센터 5곳이 동시에 KS 서비스 인증을 획득하였다. 한성자동차는 외국계 회사 최초로 국가품질혁신부문의 대통령상인 ‘서비스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글로벌 메르세데스-벤츠 테크마스터 한국대표로 출전하여 한국의 기술적 우수성을 증명한 바 있는 업계 최고의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성자동차는 항상 고객의 편의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여 오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과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는 전문기업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다. 특히 한성자동차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미술영재 장학사업인 ‘드림그림’을 2012년 출범하여 미술, 문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교육과 재정적 지원을 통해 현재 40명의 아이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메세나 문체부 장관상, 서울시 사회공헌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방대연 에디터 carguy@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