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SK텔레콤과 멤버십 제휴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SK텔레콤과 멤버십 제휴
  • 카가이 인턴
  • 승인 2018.03.3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이12월 31일까지 SK텔레콤과 멤버십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스테이션은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가격, 품질,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성 강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스테이션과 SK텔레콤이 진행하는 제휴 프로모션으로 SK텔레콤의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 대상 멤버십 서비스인 ‘내맘대로 플러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은 T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통해 ‘내맘대로 플러스’ 서비스 가입 신청 후 적립한 ‘T멤버십 두툼 포인트’ 5,000 포인트로 티스테이션 2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모바일 상품권은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타이어 △엔진오일 △배터리 △실내필터 △브레이크 패드 제품 교체시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080-022-827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국 510여개 티스테이션(T’Station) 매장에서는 최고의 장비와 전문 인력으로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한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티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원스탑(One-Stop)’ 차량관리 서비스이다.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로부터 3D 휠 얼라인먼트, 10대 안전 무상점검, 책임 실명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안전한 차량 관리를 돕고 있다.


박나영 에디터 carguy@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